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강하늘, ‘SNL 코리아2’ 호스트 출격…코미디쇼 첫 도전

입력 2022-01-14 10:58

still_01
배우 강하늘이 ‘SNL 코리아 시즌 2’ 호스트로 출격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한다.



14일 SNL 측에 따르면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의 개봉을 앞둔 강하늘이 오는 15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 2’ 4회에 출연할 예정이다.

시대와 장르를 불문하고 매번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여온 강하늘은 이번 방송을 통해 오리지널 코미디쇼에 처음으로 도전,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고조시킨다.

특히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유쾌하고 인간미 넘치는 ‘무치’ 역으로 분해 역대급 캐릭터 변신을 선보이는 만큼 이번 ‘SNL 코리아 시즌 2’에서 강하늘 특유의 능청스러움부터 진지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강하늘이 출연하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속편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강하늘은 자칭 고려 제일검이자 의적단을 이끄는 두목 ‘무치’로 분해 역대급 캐릭터 변신에 나선다.

한편 강하늘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2’ 4회는 15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