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경북 의성군, 국민의힘 이영훈 의성군수 후보 유세, 이철우 도지사 지지 당부

입력 2022-05-23 08:46





안계유세-33
21일 국민의힘 이영훈 의성군수 후보 선거유세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함께 유권자의 지지를 호소 하고 있다. 사진= 이영훈후보 사무소제공
국민의힘 이영훈 의성군수 후보는 21일 오전 고향인 금성면 탑리장에서 유세를 시작해 오후에는 안계시장 삼거리에서 이철우 도지사 후보와 함께 합동 유세를 갖고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영훈 후보는 “안계시장 삼거리에서 열린 유세에서 신공항 배후 지역인 안계를 발전시킬 공약을 발표하고 의성에 적합한 고부가 기업을 유치해 양질의 일자리를 확충하고 직원들의 정주여건을 확보해 실질적으로 의성이 발전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안계지역 농산물 유통 및 처리시설을 확충해 힘들게 지은 농산물을 제값을 받고 팔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말하며 지지를 호소 했다.

이영훈 후보에 이어 무대에 오른 이철우 도지사 후보는 “이 후보의 손을 들어주며 주민들에게 인사를 한 뒤, 도지사에 당선되면 신공항 배후 지역인 안계를 국제도시로 발전시키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특히 정보기관에서 8년간 함께 근무하며 지켜본 이 후보는 강단 있고 일은 확실하게 하는 후배였다”며, 이런 정치신인은 의성군민 여러분들이 잘 도와주셔야 의성의 일꾼이 되고, 나라의 일꾼이 된다”며 이 후보를 의성군수에 당선시켜 줄 것을 군민에게 호소했다.

의성=이재근기자 news1113@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