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마스크걸’ 이한별, 생애 첫 화보…마스크를 벗고 ‘본캐’ 공개

입력 2023-08-21 10:34

still_01
이한별
하퍼스바자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이한별의 생애 첫 화보가 21일 공개됐다.

‘하버스 바자’ 측이 공개한 9월호 화보에서 이한별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과 신비로우면서도 시니컬한 분위기로 작품 속 김모미와는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3인 1역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8월 16일에 진행된 ‘마스크걸’ 제작발표회에서 처음 베일을 벗은 신인 배우 이한별은 행사장에서도 선배 배우들의 칭찬과 응원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공식 데뷔를 마무리했다.

평범한 직장인과 인기 인터넷 방송 BJ 사이에서 이중생활을 하는 첫 번째 김모미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앗아간 이한별은 1000여 명의 오디션 참가자들을 제치고 주인공에 발탁됐다.

김용훈 감독은 “이한별을 운명적으로 만났다. 연기를 하고 싶은 커다란 열망이 김모미가 느끼는 감정과 굉장히 유사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는 생애 첫 화보와 인터뷰에 대한 소감부터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 넷플릭스 작품을 통해 데뷔를 앞둔 소감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담겼다.

한편 이한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웰메이드 시리즈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