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2023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테스토닉, ‘먼지 자동 흡입매트’ ENTECH 2023 스탬프투어에도 참여

입력 2023-09-07 16:23

3
사진= (주)테스토닉 제공


(주)테스토닉은 지난 9월 1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2023 국제 환경에너지산업전’ 전시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와 국제신문이 주최한 ‘2023 국제 환경에너지산업전’은 대한민국 대표 녹색 비즈니스의 장으로 수질·대기 환경, 폐기물처리, 측정분석 기기 및 친환경 기술 뿐아니라 전력, 원자력, 신재생에너지, 수소에너지 등 전문 환경산업에 대한 다양한 기술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테스토닉의 에어맥스 클린매트는 사람이 매트를 밟거나, 접근하면 센서가 이를 감지해 모터를 작동시켜 밟은 면적만큼 매트 내부로 이물질을 흡입하게 된다. 특허기술인 유로 기술을 적용해 외부 공기를 유입시키는 밸브를 통해 매트 내부로 떨어진 이물질 제거는 물론 세균측정 TEST시 세균 감소 사실도 확인할 수 있다.

테스토닉 관계자는 “올해는 제품 설명회 이벤트와 함께 ‘ENTECH 2023 스탬프 투어’에도 참여했다”며, “현재 조달청 우수 및 혁신 제품으로 지정된 에어맥스 클린매트는 의료기관, 교육기관, 관공서 뿐만 아니라 체육시설, 다중이용시설 등 다양한 곳에 설치되고 있다”고 밝혔다.

안산= 최제영 기자 cjy.800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