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칭따오, ‘2023 조이올팍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입력 2023-09-13 10:16

01. 칭따오_'2023 조이올팍페스티벌' 공식 스폰서십 참여
칭따오_‘2023 조이올팍페스티벌’ 공식 스폰서십 참여. (사진=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진행하는 ‘2023 조이올팍페스티벌(JOYOLPARK FESTIVAL)’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페스티벌 유일한 맥주 후원사로, 별도의 부스에서 오리지널 라거 생맥주와 논알콜릭 라인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10주년을 맞아 ‘지속 가능한 축제’로 진행되는 만큼, 칭따오도 취지에 동참해 부스에서 사용하는 모든 컵을 친환경으로 제작해 사용한다. 400ml 용량의 작은 사이즈 컵은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생분해성 바이오 플라스틱 PLA를 활용했으며, 1L 용량의 큰 사이즈 컵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회용컵(리유저블컵)으로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칭따오 부스에서 맥주 구매 시 적립해 주는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손수건을, 10개를 모으면 쇼퍼백을 받을 수 있다. 일회용품 사용량이 많은 페스티벌에서 일회성이 아닌 실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굿즈를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소비에 힘을 보탠다.

수입 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축제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참여해 소비자와의 소통은 물론,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둔 의미 있는 활동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좋은 날씨와 잘 어울리는 음악, 그리고 시원한 칭따오 맥주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