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모두투어, 하와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 캠페인

입력 2023-09-25 09:22

모두투어 산불 피해 하와이 기부 캠페인
모두투어는 최근 대형 산불이 발생한 하와이 주 마우이섬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최근 대형 산불이 발생한 하와이 주 마우이섬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은 하와이 주요 6개 섬 중 하나인 마우이 섬의 서쪽 지역으로, 현재 마우이 섬 내 다른 지역과 다른 섬들은 여행이 가능하다. 9월8~22일 하와이 여행 예약률은 전월 동기간 대비 60% 증가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9월 11일부터 10월 1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모두투어 하와이 상품을 예약할 때마다 판매가의 1%가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조성된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이번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마우이섬과 섬 주민들의 피해 복구 및 이재민 지원 활동 등에 쓰일 예정이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이번 산불에 깊은 애도를 표하고 조속한 피해 복구로 마우이 시민들이 하루빨리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모두투어는 여행산업의 발전에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과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