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차태현X조인성, 초능력 놓고 다시 생업…‘어쩌다 사장3’, 내달 첫 방송

입력 2023-09-27 10:46

tvN_어쩌다사장3
차태현과 조인성이 tvN ‘어쩌다 사장3’로 돌아온다



tvN 측은 “차태현과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를 담은 ‘어쩌다 사장3’가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27일 밝혔다.

‘어쩌다 사장’은 슈퍼마켓 운영부터 요리까지 아우르는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손님으로 만나게 되는 마을 사람들과의 일상 속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이야기와 차태현, 조인성과 찐친 게스트 군단의 찰떡 케미가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받았다.

오는 10월 26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하는 ‘어쩌다 사장3’에서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몬터레이를 배경으로 한인 마트 영업 일지에 도전한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늘 손님들을 밝게 맞이하는 두 사람이 마트를 배경으로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당근, 대파, 배추 등 익숙한 식자재가 쌓여 있는 모습은 이번 ‘어쩌다 사장3’에서 보여줄 요리들을 다시 한번 기대하게 만든다. ‘어쩌다 사장’에서 메인 셰프를 맡고 있는 조인성은 그간 대게라면, 우동, 식혜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한 바 있다. 실제 미국 현지에서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어쩌다 사장3’가 선보일 메뉴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차태현,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는 오는 10월 26일 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한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