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교보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입력 2023-10-02 09:00

교보증권 CI
(사진=교보증권)




교보증권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5급)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본사영업 △본사지원 △IT 부문으로 모집 인원은 00명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2024년 2월) 및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수준의 역량보유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공 제한은 없으며 증권이나 금융 등 자격증(증권관련자격증, CFA, FRM, 공인회계사, IT관련 자격증 등) 소지자 등 우대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13일(금) 17시까지 교보증권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AI인적성검사-실무면접-합숙면접-임원면접의 단계를 걸쳐 선발한다.

이경민 교보증권 인사부장은 “이번 채용은 중장기 영업력 강화와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 맞춰 일자리 창출과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로 행동하는 우수 인재들은 누구나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보증권 인재상 및 면접 등 채용에 이해를 돕고자 제작한 ‘교보증권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 동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머니텐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교보그룹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다음달 5일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채용 홈페이지 및 채용전문 사이트 잡코리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홍승해 기자 hae81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