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버로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입력 2023-10-26 15:12

일곱 개의 대죄 '오버로드' 컬래버레이션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7대죄』×『오버로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종의 컬래버 영웅 △【나자릭의 지배자】 아인즈 울 고운 △【선혈의 발키리】 샤르티아 블러드폴른 △【빙하의 수호자】 코퀴토스 △【순백의 악마】 알베도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소환을 통해 600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4종의 컬래버 영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300 마일리지 달성 시에는 SSR 영웅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클리어 횟수에 따라 ‘컬래버 성물 재료 상자’, ‘성장 재화’ 등을 지급하는 ‘『7대죄』×『오버로드』 이벤트 섬멸전 ~ 리쿠 아가네이아’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섬멸전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컬래버 성물 재료 상자, 컬래버 영웅 코스튬, UR 진화의 목걸이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컬래버 픽업 티켓 10장과 초각성 코인, SSR 진화의 목걸이, 【빙하의 수호자】 코퀴토스를 얻는 ‘『7대죄』×『오버로드』 스페셜 미션’을 추가했다. ‘컬래버 스페셜 지하미궁’에서는 컬래버 영웅을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7대죄』×『오버로드』 출석 이벤트’에서는 14일 동안 출석만 하면 최대 다이아몬드 100개, 컬래버 픽업 티켓 10개를 획득한다. 컬래버 콘텐츠 플레이 이벤트에서는 컬래버 캐릭터 4종의 성물 재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