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그라비티, '지스타 2023' B2C 부스 디자인 공개

입력 2023-11-13 16:10

그라비티 '지스타 2023' 부스 디자인
그라비티 ‘지스타 2023’ 부스 디자인. (이미지제공=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오는 16일부터 부산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게임쇼 ‘지스타 2023’에서 선보일 B2C 부스 디자인을 13일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2023 기간 동안 벡스코 BTC 제2전시장에 60부스 규모의 공간을 마련하고 PC, 모바일, 콘솔, IP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예정인 게임 및 웹툰으로 구성된 총 26종의 출품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B2C 부스는 가로 직사각형 형태의 개방형 구조를 갖췄으며 부스 전체에 그라비티의 아이덴티티 컬러 중 하나인 흰색을 메인 색상으로 활용해 깔끔한 느낌을 강조했다. 부스 전면에는 주요 출품작의 메인 이미지를 설치해 전시장에 들어서는 관람객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

부스 중앙에는 출품 타이틀 소개, 게임 대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오픈 스튜디오를 마련했다. 오픈 스튜디오 위 LED 스크린에서는 무대 프로그램 중계와 함께 출품작 영상이 쉼 없이 나오며 게임 대전과 같이 참여 위주의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운영하며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오픈 스튜디오 좌우로는 시연존을 배치해 총 66대의 시연기기를 통해 그라비티의 출품 타이틀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부스 곳곳에 RO샵, 특별 이벤트존, 웹툰존 등으로 오감이 즐거운 공간으로 만들 예정이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지스타에서는 오픈 스튜디오를 통한 볼거리와 시연존, 웹툰존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공간을 준비하고 있다”며 “남은 기간 동안 더욱 알찬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부스에 방문하시는 분들께 즐거운 추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B2C 부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