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장애우 재활지원을 돕기위해 30일 청주그랜드호텔에서 ‘2023사랑의 나눔 디너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입력 2023-12-30 16:54

KakaoTalk_20231223_200256110
2023사랑의나눔디너쇼 포스터
장애우 재활지원을 돕기위해 30일 청주그랜드호텔에서 ‘2023사랑의 나눔 디너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충청도민일보가 주최하고 함께하는 나눔회(회장 이정우)주관으로 치러진다.

행사는 아나운서 송성천과 모델 이창재의 사회로 ACC엔터테인먼트 모델반의 패션쇼로 오프닝 무대를 열었고, 함께하는 나눔회 이정우 회장 대회사, 충청도민일보 김기영 회장 대회사, 한국장애인부모회충북지회와 충청도민일보 업무협약식, 채군식 사단 걷는사람들, 아름다운반란 난타의 조규은, 청주홍보가수 금방울, 충청도민일보모델반, 청주대학교평생교육원 모델반의 디애소미-송혜련의 모피패션쇼 등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또 시니어로 구성된 모델들의 디애소미 모피패션쇼와 시니어모델도 기부문화에 동참한다.

함께하는나눔회 이정우 회장은 “작은 정성으로 참여해 장애우재활지원을 위한 자선쇼에 많은 이들이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며 “ 아직은 우리 사회가 밝은 빛을 보고 싶어하는 이 들이 많아 기쁘며, 많은 시니어모델들이 년말임에도 불구하고 재능기부로 참여해 주셔서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이번 자선디너쇼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단체에 기부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충청도민일보와 함께하는 나눔회가 주최하고, 청주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걷는사람들, 디애소미, 충청도민일보시니어모델패션반, 청주대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반, 대전ACC엔터테인먼트 , 한국장애인부모회충북지회, 월드피스, 헤비수헤어,㈜오베오코스메틱,뷰티움등이 후원한다.

충북=조신희 기자 press120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