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투바투 연준, ‘인기가요’ MC 하차…“2년간 행복한 순간뿐”

입력 2024-04-15 15:0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_인기가요 방송화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연준이 SBS ‘인기가요’를 떠났다.



15일 빅히트 뮤직은 “연준이 지난 14일 방송을 끝으로 SBS ‘인기가요’에서 하차했다”며 연준의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를 통해 하차 소감을 전한 연준은 “2년간 ‘인기가요’ MC를 하면서 한 번도 일이라고 느껴진 적이 없을 정도로 행복한 순간밖에 없었다. 함께해 준 다른 MC 분들과 제작진 분들께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언제나 현장에서 응원해 주시고, 또 화면으로 지켜봐 주신 모아(MOA.팬덤명)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인기가요’ MC로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지만, 앞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으로 더 멋있게 찾아뵙겠다. 우선 다가오는 월드투어에 집중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22년 4월부터 배우 노정의, 서범준과 함께 SBS ‘인기가요’ 진행자로 활약한 연준은 지난해 7월부터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운학, 배우 박지후와 프로그램을 계속 이끌어 왔다.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떠나게 된 세 사람을 대신해 새 MC로는 아이브 이서,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배우 문성현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연준이 속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8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 ‘액트 : 프로미스 인 유에스’(ACT : PROMISE IN U.S.)를 개최한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