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오늘의 브릿지경제 1면] 포드, 한국철수 안한다… 내년 전기차 출시 확정

입력 2024-04-18 08:37

포드, 한국철수 안한다… 내년 전기차 출시 확정

최근 ‘철수설’이 알파만파 커지고 있는 미국 포드가 한국 시장 포기는 없다는 분명한 뜻을 각 딜러사에 전달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실상 ‘철수는 없다’는 공식 선언을 한 것이다. 오히려 고객 신뢰 회복·판매 증대 방안을 고심하고 있다. 

 

 

20240418_01010101
 

 

지면보기 바로가기 http://www.viva100.com/newspaper/

 

아시아나 화물사업 매각 ‘초 읽기’…제주항공 이어 다크호스 에어인천 급부상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매각 본입찰이 오는 25일 실시된다. 숏리스트에 오른 LCC 네 곳 중 국내 1위인 제주항공이 가장 유력한 후보로 꼽히는 가운데, 에어인천이 다크호스로 급부상 했다. 

 

 

이창용과 파월의 '한 목소리'… 한미 금리인하 늦어진다

올해 한·미 금리인하 시점이 늦춰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17일 AP통신 등에 따르면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연준) 의장은 16일(현지시간) 워싱턴 포럼에서 “물가 목표(2%) 달성 확신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며, 금리인하 지연을 시사했다.

 

 

삼성전자, 현존 최고 속력 LPDDR5X 개발 성공

삼성전자가 최고 동작속도를 구현한 LPDDR5X D램 개발에 성공했다. 삼성전자는 10.7Gbps(1초당 전송되는 기가비트 단위의 데이터)를 구현한 LPDDDR5X D램을 개발했다고 17일 밝혔다.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동 토지거래허가구역 재지정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영등포구 여의도·양천구 목동·성동구 성수동이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재지정됐다. 서울시는 17일 제5차 도시계획위원회를 열어 주요 재건축단지(강남·영등포·양천·성동) 총 4.57㎢ 구역에 대해 토지거래허가구역을 재지정했다.


 

 

[오늘의 인기기사]

소비자 달래기 나선 쿠팡…쏟아지는 할인행사에도 반응은 '싸늘'

청년 매입임대주택 알아보기…청약통장 24회만 납부하면 +3점

매출 4000억원 넘어선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연내 상장 나서나

19세 남편, 34세 아내…"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VS "여자라고 무시하지 말아요"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