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한샘, 5월 쌤위크 진행…가구·리빙용품 최대 '반값' 할인

매달 홈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혜택 결합
5월 '가정의 달' 테마…아이방 가구, 리클라이너 소파 등 할인

입력 2024-05-07 09:46

[한샘 사진자료1] 5월 쌤위크 포스터
한샘이 ‘가정의 달’을 테마로 2주간 5월 쌤위크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한샘은 가정의 달을 테마로 2주간 5월 쌤위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쌤위크는 한샘이 매달 리빙 트렌드와 고객 혜택을 접목해 2주 간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한샘은 작년까지 다양한 주제로 진행돼 왔던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도 정례화 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지난 1월 쌤위크를 론칭했다.

이번 쌤위크의 테마는 ‘가정의 달’이다. 자녀를 위한 아이방 가구와 ‘국민 수납장’ 샘키즈, 온 가족이 모여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거실과 부엌 상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할인 대상 가구?리빙용품을 약 800여종으로 확대해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매월 홈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추천 상품을 제안하는 ‘월간 트렌드 PICK’ 카테고리에서는 가정의 달을 테마로 리빙다이닝과 리클라이너 상품을 할인한다. 또 해당 카테고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이달의 쌤매거진’을 통해서는 홈 인테리어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1주마다 할인 상품이 변경되는 ‘베스트 타임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소파와 식탁을 비롯해 수납 가구, 아이방 가구, 침실 가구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개월 내에 출시된 상품을 할인하는 ‘이달의 신상혜택’ 카테고리, 공간 별로 꼭 필요한 가구를 패키지로 묶어 할인하는 ‘가구 베스트 세트 추천’ 카테고리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1월부터 진행된 쌤위크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쌤페스타와 함께 한샘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며 “홈 인테리어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집 꾸밈의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높이기 위한 혜택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기자 ssy1216@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