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대상웰라이프,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와 MOU 체결...5천만원 상당 뉴케어 제품 기증

입력 2024-05-08 09:48

1
(오른쪽부터) 김재훈 대상웰라이프 B2C사업본부장과 고광선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장.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서울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 지원을 위해 5000만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뉴케어 제품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한 영양 섭취를 돕고 활발한 사회 활동을 지원하고자 추진됐다.

대상웰라이프는 협약의 첫 시작으로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가 주관하는 ‘제52회 서울시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2600만 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제공한다. 액티브 시니어가 근골격 건강을 하루 한 팩으로 관리할 수 있는 뉴케어 ‘관절플랜’과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간식 뉴케어 ‘당플랜 안심바’ 등을 기부한다.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효 문화를 잇기 위해 장한 어버이와 효행자 등을 포상하는 행사에서 직접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제품 체험의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대상웰라이프는 시니어올림픽 등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가 주관하는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사회 참여를 돕는 행사에 지속적으로 제품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체계적인 영양 설계 노하우를 담은 뉴케어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고, 지역 사회 책임을 다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서울시 어르신들에게 영양과 활력을 전달하고, 건강한 노년을 위한권익 보호를 함께 실천하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