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7월 2일 글로벌 정식 출시 예고

입력 2024-06-08 09:51

'퍼스트 디센던트' 7월 2일 정식 출시
(이미지제공=넥슨)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다음 달 2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넥슨은 7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된 ‘서머 게임 페스트 2024’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7월 2일 PC(스팀, 넥슨닷컴), PS4·5, XSX|S, Xbox On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되며 게임의 재미를 강화하는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게임의 중요 세계관인 ‘계승자(캐릭터)’와 적대 세력 ‘벌거스’의 대결 구도를 보여주며, 실제 게임 플레이를 활용한 화려한 전투 장면을 비롯해 정식 출시에 공개될 신규 계승자들을 공개했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4에서 퍼스트 디센던트의 정식 출시일을 공개해 뜻깊게 생각하며, 개발 기간 동안 아낌없이 응원해 주신 이용자분들 덕분에 마지막 단계까지 올 수 있었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며, 출시 이후에도 퍼스트 디센던트를 통해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고품질의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PC 및 콘솔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