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BMW코리아 미래재단, 청소년 위한 ‘2024 드림 드라이브’ 진행

입력 2024-07-22 16:09

영 드림 프로젝트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진행하는 2024 드림 드라이브‘ 포스터. (BMW코리아 제공)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내달 11일 청소년들에게 진로 탐색과 문화 경험 기회를 선사하는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2024 드림 드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2024 드림 드라이브’는 기존 교내에서 직무 강연 위주로 진행하던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의 무대를 학교 밖으로 확장해 더욱 많은 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이다.

사전 프로그램으로 BMW코리아 미래재단 히스토리 월·드림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했다. 각 프로그램에 참여 후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주요 프로그램인 진로 탐색 강연은 총 2부로 구성됐다. 1부 ‘진로 나침반’에서는 BMW코리아 이경은 매니저가 강단에 올라 자동차 산업의 주요 업무와 경향, 직무 관련 지식과 노하우 등을 현장감 있게 들려줄 예정이다. 2부 ‘꿈꾸는 대화’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강연자로 나서 꿈과 목표에 대해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진로 고민을 진정성 있게 나눌 계획이다.

김상욱 기자 kswpp@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