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 자원순환센터 환경교육 인증샷 커피 쿠폰 이벤트 마련

7월8월 2개월간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커피쿠폰 증정
지역에 꼭 필요한 시설, 시민들의 친화 시설로 인식 변화 추진

입력 2024-07-24 12:52

인천호환경공단
인천 자원순환센터 환경교육 인증샷 이벤트 안내문. 인천환경공단 제공
인천환경공단이 인천 자원순환센터 환경교육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 인천환경공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자원순환센터의 안전성과 지역사회에 대한 역할에 대한 시민 환경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위해 마련했으며, 환경교육에 참여하는 시민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7월과 8월 2개월간 진행되며, 매월 추첨을 통해 총 60명(월 3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먼저 인천 자원순환센터(송도, 청라)에서 환경교육을 받고 시설과 내 모습이 들어간 인증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 #인천환경공단, #인천자원순환센터, #청라사업소 or #송도사업소, #7월(8월)을 적어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시설을 활용해 재미있게 사진을 찍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인증샷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환경공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공단 최계운 이사장은 “인천 자원순환센터에 방문한 시민들께서는 시설의 과학적 운영과 쾌적한 주변 환경에 대해 놀라워 하신다”면서 “자원순환센터가 기피시설이 아닌, 우리 지역에 꼭 필요한 시설, 시민들의 친화시설로 인식이 변화될 수 있게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단은 7월부터 현재 약 4000여명의 시민들이 방문했으며, 환경기초시설 환경교육 붐업 기간을 정해 어린이, 장애인, 노인, 자원봉사자, 학생 방학캠프 등 테마별 주간을 설정해 다양한 시민들에게 환경기초시설 알리기에 노력하고 있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