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용돈 대신 엔비디아' 키움증권, 미성년 자녀 대상 엔비디아 주식 증정 이벤트

입력 2024-08-01 13:40

키움증권
(이미지=키움증권)
키움증권이 1일 미성년 자녀 계좌 대상으로 ‘엔비디아’ 주식 증정 이벤트를 8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웅문S#을 통해 미성년자 본인 혹은 법정대리인이 미성년 자녀 명의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매주 50명, 4주간 총 200명을 추첨해 ‘엔비디아’ 1주씩을 증정한다. 현재 계좌가 없더라도 미성년 자녀 계좌를 개설하면 바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키움증권에서는 영웅문S#을 통해 법정대리권을 가진 부모가 미성년 자녀의 계좌를 쉽게 개설할 수 있다. 특히 가족관계증명서 등 필요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간편인증 또는 공동인증서로 제출이 간편해졌다.

한편 키움증권은 ‘엔비디아’ 주식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계좌 개설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 시 국내주식 1주,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국내주식 4주를 추가로 증정한다. 증정 주식은 키움증권을 제외한 코스피200 종목 중 무작위로 결정된다. 또한 미국주식을 경험해 보지 않았다면 33달러 이벤트 신청 후 입금 받은 33달러로 미국주식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미성년 자녀 계좌 개설 후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참고하면 된다.


이원동 기자 21cu@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