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가스공사, 3개 자회사와 '윤리·상생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4-08-22 13:28

1. 업무협약 체결 기념사진
(왼쪽 세번째부터)정철수 코가스서비스얼라이언스 및 코가스보안관리 대표,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 진수남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 직무대행이 지난 21일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스공사)
한국가스공사가 지난 21일 한국가스기술공사, 코가스서비스얼라이언스, 코가스보안관리 등 3개 자회사와 ‘윤리·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가스공사와 자회사가 청렴윤리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함께 되새기고 상호 협력을 통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개최됐으며,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을 비롯한 자회사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4사는 정기적인 협의체를 구성해 △경영목표 공유 △ 개방적 소통 강화 △ 상호 존중과 배려 △윤리·인권 경영 협력 △ 사회적 책임 완수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가스공사는 사내근로복지기금 중 약 9억여 원을 신설 자회사인 코가스서비스얼라이언스㈜와 코가스보안관리㈜에 지원해 자회사 직원들의 복지증진, 생활안정, 대구지역 정착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가스공사와 자회사는 우리나라 천연가스 공급이라는 국가산업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운명 공동체”라며 “가스공사와 자회사 임직원 모두가 상호 존중과 배려의 마음을 가지고 소통을 강화해 상생 발전을 이루어나가자”고 말했다.


강은영 기자 eykang@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