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베스트셀러] 극장가에 이어 서점가까지! 애니메이션 원작 '너의 이름은' 베스트셀러 5위 진입

입력 2017-01-08 10:26

베스트셀러_1월1주

 

극장가를 뒤흔든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인기가 출판 시장으로 이어졌다. 예스24 1월 주차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동명의 원작 소설이 5위를 기록했다. 소설과 애니메이션에 담지 못한 4편의 에피소드가 따로 담긴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도 인기다. 책은 종합 베스트셀러 7위에 올랐다.

‘너의 이름은’ 일본에서만 1700만명 관객수를 기록한 애니메이션이다. ‘언어의 정원’, ‘초속 5센티미터’ 등으로 잘 알려진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으로 국내엔 지난 4일 개봉했다.

이번 주 예스24,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1위는 순위 변동 없이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다. tvN 드라마 ‘도깨비’ 노출 이후 독자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순위가 급상승한 책으로 4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2위와 3위는 각각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자존감 수업’이 차지했다.

교보문고에서 눈에 띄는 책은 8위를 기록한 ‘완벽한 공부법’이다. 책은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모두가 제대로 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그 속엔 공부를 효과적으로 하는 접근법과 실천사항이 기록돼 있다.

글=김동민 기자 7000-ja@viva100.com
인포그래픽=이해인 기자 ennle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