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브릿지포토] 좋은기업 해운대그랜드호텔, 굿네이버스 부산제주본부와 함께 ‘좋은이웃 플리마켓 부산편’ 12월15일 개최

입력 2018-12-14 10:55

해운대그랜드호텔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부산제주본부와 함께 12월 15일 호텔 1층에서 ‘가치를 나누고 변화를 만들자’는 목적으로 진행된 굿네이버스의 대표 기부형 플리마켓 ‘좋은이웃 플리마켓 부산편’을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개최한다.

해운대그랜드호텔은 이 와 같은 취지에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하고자 굿네이버스와 공간 기부 이외에도 부산 지역 내 개인, 소상공인, 기업 및 좋은 이웃가게 회원 등 20여 개 팀이 셀러로 참가해 악세사리, 베이커리, 유아용품, 수공예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수익금의 30%를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으로 전달한다. 이에 이번 플리마켓에 전직원이 나눔에 동참할 예정이다.

ㅈㅗㅎㅇㅡㄴㅇㅣㅇㅜㅅ ㅍㅡㄹㄹㅣㅁㅏㅋㅔㅅ
대형 희망트리를 설치하여 연말을 맞아 가족과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희망메세지를 직접 작성해 트리 장식으로 직접 꾸미는 포토존과 기부에 참여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리워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번 플리마켓은 해운대그랜드호텔의 공간 기부로 이루어지며, 지역 사회의 나눔 활동 및 ’이웃, 그리고 아이들‘ 에게 꾸준하게 사랑을 실천 하고 있는 해운대그랜드호텔은 2013년도부터 굿네이버스와 함께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 내 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양윤모기자yym@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