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해커스, 토익 독학생을 위한 무료 토익인강 제공…에어팟까지 증정

입력 2019-09-04 15:17   수정 2019-09-04 15:17

0904_해커스토익_브릿지경제

토익(TOEIC)인강과 토익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에서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선정 및 12년간 해커스 토익 교재 출고량 1,500만부 돌파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해커스 토익 무료강의를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베스트셀러 1위 교재들로 진행되는 무료강의는 토익 입문부터 실전레벨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어 토익 독학생에게 유용하다. 해커스 토익 무료 강의는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해커스 토익 리딩’, ‘해커스 토익 PART 7 집중공략 777’,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LC/RC)’,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LC/RC)’ 교재로 진행된다.
 
먼저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는 기초 토익인강으로 총 20강으로 구성되어, 토익에 처음 입문하거나 토익 600점 이하로 기초를 다져야 하는 토익커들에게 유용하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RC 정수진 강사가 토익 시험에 출제되는 문법과 어휘를 체계적으로 가르친다. 다음으로 ‘해커스 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총 27강으로 고득점을 위해 혼자서 토익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좋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정규 RC 강의평가 1위 빡센토익 이상길 강사가 문법에 어휘까지 더하는 강의로 기본에서 실전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LC/RC)’ 무료 강의는 LC 신영화, RC 김지현 강사가 진행한다.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토익커들을 위한 강의이다. 실제 토익 시험 난이도와 비슷한 문제가 수록되어 토익 시험 완벽대비가 가능하다. 파트별 문제 형태와 유형, 문제당 풀이 시간 등을 제공해 토익 800점, 900점 이상 고득점을 노린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LC/RC)’ 교재는 2019년도 최신개정판으로 시중의 실전 교재 중 가장 최신의 토익 시험 출제 경향을 담았다. LC 김진영 강사와 RC 박가은 강사가 해설강의를 진행하며, 파트별로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는 핵심 전략을 학습하고 효율적인 문제풀이법을 제공한다.
 
토익커들이 많이 어려워하는 파트 7을 집중 공략하는 강의도 있다. 표희정 강사가 ‘해커스토익 PART 7 집중공략 777’ 교재로 파트 7 유형별 문제풀이 전략과 풀이속도를 높이는 핵심 스킬을 강의를 진행한다.
 
토익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에서는 무료 토익강의뿐만 아니라 출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료강의를 듣기만 해도 자동으로 출석 체크가 되어, 강의만 꾸준히 들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토익 응시료 지원, 애플 에어팟 2세대 등 다양한 상품들까지 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본인부담)
 
해커스 토익 무료 강의는 PC와 모바일 페이지, 해커스토익 어플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어 편리하다. 무료임에도 스타강사들이 베스트셀러 교재로 강의를 하기 때문에 퀄리티가 좋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무료강의를 통해 목표점수를 달성했다는 후기도 많이 올라와 눈길을 끈다.
 
해커스 토익 무료강의와 수강 후기는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볼 수 있으며,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매일실전RC풀기, 매일실전LC풀기, 토익 적중예상특강 등 다양한 무료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토익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또한, 토익자유게시판에서 토익 고득점과 공부방법 등의 꿀팁을 서로 주고받을 수 있으며, 토익문제 Q&A게시판을 통해 토익 문제를 질문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참고로, 12년 간 해커스 토익 교재 1,500만부 돌파는 해커스 토익 총 27종 누적 출고량 기준이다.

김승민 기자 mi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