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빈폴키즈, 오는 27일까지 ‘20년 신학기 책가방 예약 판매

입력 2019-10-14 14:04





빈폴키즈 '20년 신학기 책가방
빈폴키즈 ‘20년 신학기 책가방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자전거 자수, 클래식 체크 패턴, 토끼 캐릭터 등 고급스럽고 다양한 디자인에 더욱 가벼워진 ‘20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 오는 27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빈폴키즈가 이번에 출시한 책가방은 무게를 낮추는 데 집중했다. 보강재를 보다 가벼운 것으로 교체하는 등의 과정을 통해 기존 700g~900g대에서 500~700g대로 무게를 20% 이상 낮췄다.

또한 빈폴키즈는 자전거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베이직’ 책가방과 토끼 캐릭터인 빙키의 귀를 활용한 디자인의 ‘헬로 빙키’ 책가방을 처음 선보였다. ‘베이직’ 책가방은 패턴을 최소화하면서 빈폴의 시그니처인 자전거 로고 자수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레드, 블루, 그린 등 눈에 띄는 컬러를 사용했다. ‘헬로 빙키’ 책가방은 빙키 캐릭터와 하트를 올오버 패턴으로 적용해 귀여운 느낌을 주며, 상단에 있는 빙키의 귀를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재미를 준다.

빈폴키즈는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디테일들을 적용했다. 책가방 등판에 빈폴키즈만의 레이어 시스템을 적용해 인체 곡선을 살려 입체적으로 제작, 충격 흡수/무게 분산 기능, 통기성, 착용감을 높여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했다.

한편 빈폴키즈는 아이들의 이용 편의성과 실용성도 고려했다. 책가방을 열 때 여밈 부분이 전체적으로 열려 아이들이 가방 내 내용물을 쉽게 확인하고 꺼낼 수 있게 했다. 가방 끈의 흘러내림을 방지하기 위해 탈착 가능한 체스트 벨트도 함께 포함시켰으며, 아이들이 쉽게 열 수 있도록 원터치 푸시 버클을 사용했다.

빈폴키즈 책가방의 가격은 8만9000~15만9000원이며, 컬러는 블랙, 블루, 핑크, 레드 등이 있다. 빈폴키즈의 책가방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오는 27일까지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은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