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디스커버리-라디칼, 실내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오픈

입력 2022-02-28 11:04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WATERFALL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WATERFALL (사진=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와 한국의 인터랙션·체험 디자인 회사인 라디칼은 오는 3월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에 국내 최초 자연주의 실내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를 선보인다.

28일 디스커버리에 따르면 이 실내시설은 1200평 규모로 사막, 숲, 얼음동굴, 협곡, 화산을 거치는 일련의 몰입형 전시와 가상 설비들을 통해 지구의 경이로운 자연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는 ‘모험이 기다리는 곳’ 이라는 컨셉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며, 모든 연령대의 가장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풍부하게 하며 영감을 주는 25가지 이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자연, 모험, 웰니스(힐링)이라는 세 가지의 중심 테마로, 우주와 지구의 탄생 관람, 사막의 모래 언덕에서 다중감각 체험, 새벽에 협곡을 따라 걷는 다중감강 체험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지영 디스커버리 한일총괄 GM 겸 아시아태평양 콘텐츠 전략 부사장은 “디스커버리는 리얼 라이프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리더로서 한국에서 라디칼과 함께 디스커버리 브랜드가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되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에서 놀라운 자연의 신비를 경험하게 될 것이며, 새롭고 재미있고 다채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길모 기자 yg10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