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용보증기금, 추석맞이 ‘사랑 나눔 사회공헌활동’ 실시

입력 2023-09-22 09:14

[사진1] 신용보증기금
심현구 신용보증기금 전무이사(맨 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를 포함한 신보 임직원들과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 이기일 관장(맨 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안기섭 (주)라온씨앤비 이사(맨 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은 추석을 맞아 지난 20일 지역사회와의 상생 실천을 위한 ‘사랑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심현구 신보 전무이사, 소병화 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25명이 참여했다. 신보가 8년째 실천 중인 ‘사랑의 안부전화’ 대상자와 지역 독거 어르신 50여 세대에 대구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에서 함께 포장한 도시락과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송편 등 명절 음식을 전달했다.

또한, 신보의 고객기업인 ‘라온씨앤비’가 빵을 후원하고 안기섭 이사가 배달행사에 참여했다.

음식을 받은 한 어르신은 “매년 잊지 않고 찾아주는 신보 관계자들 덕분에 올해도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늘 고맙게 생각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추석이 지역사회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보는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과의 상생을 위한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수환 기자 ksh@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