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백영현 포천시장, '기업친화도시 만들기에 총력'

입력 2023-11-14 16:05





백영현 포천시장, 포천시 대표 기업 포천이동식품 방문
백영현 경기 포천시장이 기업친화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3일 이동면 소재 포천이동식품를 방문해 기업애로를 청취했다. 포천시 제공


백영현 경기 포천시장이 기업친화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3일 이동면 소재 포천이동식품를 방문해 기업애로를 청취했다.

이날 백 시장은 현장을 찾아 “포천이동식품이 명실상부한 중견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시 차원에서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을 펼쳐 더 큰 기업친화도시 포천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더 큰 기업 더 큰 포천’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기업 규제·애로청취 현장 방문은 기업애로 사항 청취에 대한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백영현 시장을 비롯해 김남현 문화경제국장, 임연식 이동면장, 노곡1리 손석만 이장, 포천이동식품 이일구 대표, 이용호 본부장 등이 함께했다.

한편 포천이동식품은 지난 2005년에 설립, 주 생산품은 콩나물, 두부 등이며, 2011년 성실납세 표창(의정부세무서장)을 받았다.

특히 지난 2013년에 전 품목 자동화 설비를 도입, 좋은 콩물을 선별해 숙련된 기술자가 만든 두부와 재배한 콩나물을 신선한 상태 그대로 전국에 배송하고 있다.

포천=박성용 기자syong323@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