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신세계랜더스 데이 오프라인 계열사 행사…한우 50% 할인

입력 2024-04-03 09:27

clip20240403091827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2024 랜더스 데이’의 오프라인 행사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연다고 3일 밝혔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연례 행사로, 올해는 20개의 계열사가 힘을 합쳐 총 1조원 규모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가 행사의 포문을 열었고, 5일부터는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행사가 이어진다.

먼저 이마트는 신선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체감하는 장보기 물가를 대폭 낮출 계획이다. 금·토·일 중 단 하루 또는 이틀 동안만 파격가에 한정수량 판매하는 상품도 있다.

행사 카드 결제 시 한우 구이용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수입 삼겹살·목심도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인기 위스키인 ‘산토리 가쿠빈’과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는 10%, ‘러셀 리저브 10년’은 행사카드 결제 시 30% 저렴하다.

또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연어 필렛회를 3768원에 판매하고, 이판란과 바로이쌀 각각 8980원과 1만9900원에, 딸기 1.2kg(국내산)은 8990원에 선보인다. 당도선별 참외는 5~6일 이틀 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8960원에 판매한다.

즉석조리코너 ‘키친델리’에서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키친델리 닭강정 전품목과 어메이징 직화 전골류 전품목 등 나들이족을 겨냥한 간편 먹거리를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컵라면 낱개 전품목, 세탁세제 전품목, 고추장·된장·쌈장 전품목, 냉장 햄·냉동 돈까스 전품목, 물티슈 전품목 등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또는 ‘2+1’에 판매하는 등 생필품들을 반값 수준으로 준비했다.

웨딩 시즌을 맞아 대형 가전 행사도 펼친다. 에어컨, 냉장고, TV 등 대형가전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할 경우 구매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캠핑용품과 등산의류 등 아웃도어 용품도 최대 30% 할인해준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도 인기 먹거리 및 생필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품목에 따라 신세계포인트 적립 또는 삼성카드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된다.

먼저 국내산 냉장 삼겹살과 국내산 생민물장어, 딸기, 완숙 토마토, 아틀랜틱 구이용 연어 등 신선 먹거리를 2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위스키와 와인도 혜택가에 판매하며 ‘웨버 차콜 브리켓 숯’, ‘콜맨 텐트’ 전 품목 등 아웃도어 용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4~7일 랜더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성주 참외, 찰랑 고구마, 보조개 사과, 무항생제 알뜰대란 등 신선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냉동 피자·냉동 핫도그, 액체세제, 섬유유연제 등 전 품목에 대해 1+1 할인 또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을 제공한다.

올해 랜더스데이에서는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이색 상품들과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마트24는 ‘유니폼 안주 플래터’, ‘유니폼 런치박스’ 등 야구를 모티브로 한 상품 5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야구 배트를 모티브로 만든 이색 베이커리 메뉴 ‘츄로스틱’을 선보인다. 신세계L&B는 SSG 랜더스 레이블을 적용한 앙드레 끌루에 샴페인 2종을 7만2000원에 선보이며, 신세계센트럴시티의 JW메리어트호텔에서는 야구공 모양의 케이크와 초콜릿을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나이키, 휠라, 아디다스 골프, 닥스키즈 등 봄 맞이 스포츠, 골프, 아동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며, 신세계 모바일 앱 접속 시 다운로드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제주,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등 호텔 객실·식음·리테일·웨딩 패키지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6~7일 ‘퍼펙트 피치 게임’ 체험 이벤트를 열고, 야구공을 던져 과녁을 맞힌 참가자에게 프리미엄 아울렛 굿즈인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마크 제이콥스, 코치, 오프화이트 등 인기 브랜드 제품 20여 종을 최대 60%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약 40개의 화장품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신세계까사는 오는 7일까지 까사미아 송도점, 계양점, 인하대역점, 인천남동점, 스타필드시티부천점, 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 총 6개점에서 200만·300만·50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해당 매장에서 까사미아 신규 회원 가입 시 스타벅스 교환권도 제공한다.

장민서 기자 msjang@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