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박재정, 오늘(9일) 입대 전 마지막 신곡 ‘무슨 일 있었니’ 발매

입력 2024-05-09 09:52

(0509) 박재정 재킷
(사진=로맨틱팩토리)

가수 박재정이 입대 전 마지막 신곡을 발매한다.



9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재정 신곡 ‘무슨 일 있었니’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무슨 일 있었니’는 ‘헤어지자 말해요’가 수록된 박재정 정규 1집 앨범 ‘Alone’ 이후 1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헤어지자 말해요’에 이어 이번 신곡도 박재정이 직접 작사·작곡에 나서 기대를 더 한다.

앞서 지난달 박재정은 “최근 영장을 받았다”며 “사실 제가 다녀오는 동안 다른 가수들의 노래로 위안을 삼으라고 쿨하게 말하곤 했지만 그래도 기억에 남는 노래들을 남겨놓고 잊히지 않는 가수로 남고 싶은 마음도 컸나보다. 제 노래들을 계속 잊지 않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하며 5월 입대 전 마지막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2013년 엠넷 ‘슈퍼스타K5’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박재정은 그해 11월 싱글 ‘첫눈에’로 데뷔해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두 남자’, ‘시력’, ‘취미’, ‘그날의 너’ 등의 곡을 발표했으며, 2021년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발탁돼 유닛 M.O.M의 ‘바라만 본다’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에는 자작곡 ‘헤어지자 말해요’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랜시간 머무르며 꾸준히 사랑받았다.

한편, 박재정 신곡 ‘무슨 일 있었니’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9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박재정은 오는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