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인천TP 산업기술의 원천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공동 개최

오는 17일 오후 2시, 계양구 카리스호텔 헬리오스홀에서 진행
현장 면접 및 채용정보 제공 등 다양한 부대행사 제공

입력 2024-07-14 10:38
신문게재 2024-07-16 16면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2차 포스터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2차 포스터. 인천TP제공

 

인천TP가 뿌리기업과 구직자들 간에 만남의 장을 마련해 뿌리 산업으로의 우수 인력 유입을 촉진하고, 청년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연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시, 중부지방고용노동청(북부고용센터), 인천보훈지청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계양구청은 오는 17일 계양구 소재 카리스호텔 헤리오스홀에서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공동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1:1 면접, 채용정보 소개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과 부대행사를 제공한다.

이날 기업채용관에서는 근무환경이 우수하고 역량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 뿌리기업인 한국전광(주)와 (주)와이지-원, ㈜듀크린, ㈜코스티모, 주식회사 뉴텍정공 등 인천 뿌리기업 17개 사가 다양한 직무를 채용할 예정이다.

이력서를 지참한 구직자들은 현장에서 면접에 참여할 수 있고, 참여 기관들이 맞춤형 구직상담과 취업 지원사업 홍보, 이력서 사진 촬영, 면접 스타일링, MBTI 적성검사 등 부대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뿌리산업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통해 많은 구직자가 원하는 일자리를 찾고 뿌리기업의 인력난 해소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뿌리기업에 신규인력이 유입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8일 개최된 1차 뿌리기업 채용박람회에서는 우수 뿌리기업 15개 사가 참여한 가운데, 현장에서 153명이 면접에 참여하는 등 높은 구직 열기를 보였다.

인천= 이춘만 기자 lcm9504@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