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넵튠, 슈팅 로그라이트 게임 '슬립 스트림' 스팀 앞서 해보기 출시

입력 2024-07-15 16:21

슬립스트림
(이미지제공=넵튠)
넵튠은 자체 개발한 슈팅 로그라이트 게임 ‘슬립 스트림’을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인기 스트리머로 설정된 게임 속 주인공 ‘레일라’는 다중인격장애를 가지고 있어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린다. 다중인격장애가 낳은 괴생물체들이 주인공의 악몽 속에 끊임없이 등장한다. 슬림 스트림은 이 악몽 속에 등장하는 괴생물체들을 물리쳐 영원히 악몽에서 벗어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톱다운 시점의 슈팅 로그라이트 게임이다.

슬립스트림은 다양한 난이도별 스테이지 및 전투, 몬스터와 장비의 무작위성 등의 요소를 게임에 활용하고 있다.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 요소와 캐주얼한 그래픽 속에 감춰진 높은 전략성은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레일라와 다양한 페르소나에 맞게 시너지를 조합하고 장비를 강화해야 한다. 앞서 해보기 버전에는 총 15종의 캐릭터가 포함되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스킬과 능력치, 특화된 무기를 보유하고 있다.

각각의 무기와 방어구는 고유한 시너지가 부여돼 있으며 조합된 시너지의 수가 많을수록 더욱 강력한 효과를 얻는다. 무기에는 고유한 스킬이 장착돼 있으며, 방어구는 시너지 조합을 위한 핵심 장비로 활용된다.

이용석 넵튠 PD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캐주얼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스토브 선출시를 통해 얻은 유의미한 피드백을 토대로 유저 분들의 좋은 평가를 계속 이어가도록 꾸준히 업데이트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슬립 스트림의 스팀 출시 가격은 5600원이며, 22일까지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