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NS홈쇼핑,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개최

입력 2017-05-30 09:57

20170530_NS홈쇼핑%2c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개최
NS홈쇼핑은 6월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기 성남 판교화랑공원에서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은 도시인들이 우리 씨앗을 심은 손바닥 농장 체험을 통해 텃밭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한 먹거리를 경험하고, 도시에서의 생태·환경적인 삶의 실천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팜팜’은 손바닥을 뜻하는 ‘Palm’과 농장을 뜻하는 ‘Farm’의 결합어로 도시 속 작은 텃밭을 의미한다.

환경의 날(6월5일)을 앞두고, 가족 단위 참여를 높이고자 토요일에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놀이와 풍성한 경품 행사가 무료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태어나고, 놀고, 먹고, 사랑하고, 나누고’ 등 5개 테마의 마당에 총 26개 부스가 운영된다. 토종 씨앗 관찰 및 친환경 화분 제작, 지렁이 모형 만들기, 이끼 재배와 같이 자연과 함께하는 활동은 물론 딸기 방향제와 씨앗 브로치 만들기, 봉숭아 폭죽 터트리기와 같이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 수 있는 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씨앗 와플과 건강한 식용꽃 젤리, 향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체험도 제공한다.

이밖에, 화랑공원 및 생태학습원 내부에 숨겨진 도장을 찾아오면 경품을 증정하는 게임과 멸종위기 동물을 페이스페인팅으로 그려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오후 1시와 3시에는 멸종위기 동물에 대한 인형극 ‘정글북’도 공연한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도시인에게 생태 환경적 삶 실천을 돕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리 사회에 ‘네이처스 센세이션(Nature’s Sensation)’, 즉 ‘자연의 감동’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