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한강대로’ 전시장 오픈

입력 2017-09-22 09:30

[사진자료]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한강대로 전시장 오픈 (1)
렉서스 코리아가 렉서스 한강대로 전시장을 오픈했다.(렉서스 코리아 제공)
[사진자료]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한강대로 전시장 오픈 (4)
렉서스 코리아가 렉서스 한강대로 전시장을 오픈했다.(렉서스 코리아 제공)
렉서스 코리아는 서울 용산구에 ‘렉서스 한강대로’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렉서스 한강대로 전시장은 지하철 1호선 남영역 역세권에 위치하며, 시내 중심부로의 접근이 용이해 직장인 수요가 많다.

연면적 544.5㎡ 규모의 전시장에서는 수입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을 이끄는 주역인 ES300h를 비롯한 하이브리드 SUV NX300h, 콤팩트 하이브리드 CT200h, 가솔린 SUV RX350등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센터도 함께 갖춰 고객의 편의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이 뿐만 아니라 직장인 고객을 위해 매주 수요일은 서비스 센터도 연장한다.

방문 고객은 렉서스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에 의한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고, 9월 방문고객 에게는 오픈 기념으로 렉서스 고급 파우치도 증정한다.

한국 도요타 관계자는 “용산구는 서울 시내 한가운데 위치해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고, 다양한 문화가 교차하는 곳”이라며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라인업 뿐만 아니라 렉서스 브랜드만이 드릴 수 있는 특별한 감동을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훈 기자 yes@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