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부산 연산동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연제구청점 상화부원장 비결 밝혀

입력 2017-10-12 11:05   수정 2017-10-13 10:04

23

 

계절이 바뀌면서 헤어 스타일을 바꿔 이미지 변신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여름 내내 밝은 염색모에서 톤다운 된 색깔로 염색해 차분한 이미지로 탈바꿈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헤어 스타일을 바꾸고자 하는 부산 시민들에게 디자이너로 알려진 부산 연산동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의 ‘상화부 원장’을 찾아 그 비결과 가을철 헤어 관리법에 대해 들어봤다.

 

상화부원장은 “가을철이 되면서 헤어 스타일을 바꾸러 오는 고객들이 늘어났다며, 이번 F/W트렌드인 ‘모드’를 살려 자연스럽고 은은한 멋이 드러나는 스타일을 표현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과감한 컬러에 도전하고 싶지만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들을 위해 흔하지 않으면서도 가을에 어울리는 매트한 애쉬 브라운, 와인컬러도 자주 시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부산 연산동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연제구청점은 TV,잡지 등에서 접하는 헤어 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고객들에게 현실적으로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헤어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을 거쳐 시술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따로 손질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단발 펌을 시술하거나, 남자 고객들의 경우 투블럭 컷과 볼륨펌을 동시에 시술하기도 한다.

 

가을철 건조해진 날씨에 펌까지 시술하게 되면 손상도가 더욱 증가하기 때문에 시술 중 머릿결을 보호하는 영양 관리도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다.

 

부산 연산동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연제구청점 상화부원장은 헤어디자이너의 기본인 헤어스타일링 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로 좋은 인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헤어 시술 시간을 위해 탐앤탐스커피바, 안마의자, 스타일러 등을 준비, 고객 서비스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

 

한편, 연산동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연제구청점 방문 전 예약 전화를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