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신년인사회 및 KBA 브랜드포럼 개최

입력 2018-01-17 22:27

1C4A0566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주)아르케가 중소기업인재육성 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대한민국브랜드협회)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 KBA)가 신년인사회 및 제24차 KBA 브랜드포럼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진행된 포럼에서 협회는 2018년을 이끌어갈 최고위원단, 부회장, 사무총장, 상임이사, 집행위원 등 임원 임명장 수여식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최고위원장에 임명된 이기왕 숭실대학교 중소기업대학원 주임교수는 “올해는 우리 협회가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교육사업 및 아시아브랜드협회 창립과 글로벌 브랜드 컨퍼런스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뿐만 아니라 아시아, 세계로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회원 및 회원사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KBA와 (주)아르케의 MOU와 KBA 브랜드포럼이 이어졌다. 포럼에서는 조세현 이사장의 ‘남다르게 만드는 브랜드아이덴티티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펼쳐졌다.

조 이사장은 강의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제대로 이해하고 기업과 개인은 사명(Mission)과 비전(Vision)을 가지고 추구하고자 하는 핵심 가치(Value)를 확인해 고객중심의 슬로건(Slogan)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2015년 1월 창립한 후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하는 KBA는 지난 3년의 준비기를 가지며 중국, 베트남, 태국, 몽골 등 아시아 국가와의 협력기반 및 각국의 브랜드협회 창립을 위한 기반을 확립했다.
노은희 기자 selly215@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