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삼도주택, '더펜트하우스 수성' 13일 견본주택 개관

입력 2018-07-12 09:28

더펜트하우스 수성_주경 투시도
더펜트하우스 수성 주경 투시도. (사진제공=삼도주택)
삼도주택㈜은 13일 대구 수성구에 ‘더펜트하우스 수성’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단독형 내부설계 3층 구조이며 17개동, 전용면적 140~150㎡ 총 143가구로 조성된다. 단지는 대구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수성구에 들어서며,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넓은 테라스, 넉넉한 주차공간 등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공급되는 대구 수성구는 도시의 중추기능이 밀집된 행정·교육·의료·금융의 중심지다. 또 유수의 명문학교가 많아 대한민국 교육문화의 대표 도시로 꼽힌다.

단지 인근에는 신천대로, 신천동로, 지산~대곡간 4차 순환도로, 파동IC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이 위치해 있어 시내 및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홈플러스 수성점, CGV 대구수성점, 수성필마트, 대자연시장 등 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파동초, 수성중·고 등 수성구 명문학군과 학원시설로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단지 앞으로는 신천이 흐르고 뒤로는 법니산이 위치해 배산임수형 입지를 자랑한다. 전 가구에서 앞산 조망이 가능하고, 단지에서 수성못과 법니산으로 이어지는 등산로를 통해 건강하고 쾌적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단지 인근 냉천 퍼블릭, 네이처파크, 스파밸리 등 테마파크 이용도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한 파동은 다수의 개발 계획이 예정돼 있어 향후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강촌 2지구, 추가 개발 예정지역의 개발 완료 시 도로 확장, 기반 시설 조성 등 더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수성구의 풍부한 인프라와 쾌적한 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면서 “특히 대구에서는 희소성 갖춘 넓은 면적의 테라스 공간과 단독형 내부설계로 층간소음 및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가 없다는 상품성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계풍 기자 kple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