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TS착한치약 대박 행진

입력 2018-07-12 17:30

TS샴푸로 잘 알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새롭게 선보인 TS착한치약이 지난 1월 출시이후 연일 품절되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TS착한치약 관계자는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한 후 방송광고와 온라인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며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며 “계속 물량을 확보하고 있지만 주문량에 따라가기 버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TS 착한치약은 자일리톨, 오렌지 오일, 페퍼민트 오일, 레몬, 유카리유 등 12가지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를 국민샴푸로 만들었듯 TS착한치약도 좋은 품질로 평가받고 싶었다”며 “장기간의 연구 끝에 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과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든 부분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TS착한치약은 95% 이상 천연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 발행되는 프랑스 에코서트 기관의 인증을 받아 임산부와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치태 제거에 도움이 되는 이산화규소, 토코페릴아세테이트의 유효성분을 담아 충치예방과 구취 제거, 치은염·치주염 및 잇몸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지난해 연말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TS트릴리온은 현재 자사 온라인 몰을 비롯해 GS홈쇼핑, CJ오쇼핑, 올리브영, 롯데 롭스, GS25 편의점, 롯데백화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롯데마트,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시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유승호 기자 peter@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