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강원랜드, 2019년도 청렴컨설팅 대상 기관 선정

반부패 역량 진단, 개선방안 수립 등 청렴도 우수기관 발판 마련

입력 2019-03-19 09:57

강원랜드 본사
강원랜드 본사 전경. 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대표이사 문태곤)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 2019년도 청렴컨설팅 대상 기관으로 선정돼 청렴도 우수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청렴컨설팅은 공공기관의 청렴도 개선을 위해 부패취약업무의 처리절차, 조직문화와 관행 등을 과학적으로 진단해 기관별 맞춤형 대책을 제공하는 국민권익위원회의 대표적인 청렴성 향상 정책이다.

강원랜드는 청렴도 우수기관인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을 멘토로 해 오는 11월까지 컨설팅을 받게 된다.

컨설팅은 청렴도 향상 노하우 등 반부패 시책에 대한 상호 학습과 토론을 진행하고, 이를 기반으로 실행 가능한 청렴실천 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멘토, 멘티 간 컨설팅을 통해 조직의 취약분야를 분석하고 가장 효과적인 개선 방향을 모색해나가겠다”며 “청렴도 미흡기관에서 청렴도 우수기관으로,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강원랜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KT스카이라이프를 온라인 판매 운영대행사로 지정하고 지난 18일 오후 3시 서울 상암동 KT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양사의 상품과 서비스 협력으로 시장개척 및 확대를 도모하고, 하이원리조트의 레저상품과 KT스카이라이프의 다양한 마케팅 자원의 결합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정선=유경석 기자 kangsan0691@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