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해커스어학원, 토익 시험 D-1 ‘토익약점 모의고사&해설특강’ 개최

입력 2019-08-14 16:49

0814_해커스 토익모의고사_브릿지경제

남은 방학 동안 토익(TOEIC) 성적을 만들고자 하는 대학생, 취준생이 많다. 이에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이 8월 토익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해설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8월 토익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해설특강은 8월 25일(일)에 시행되는 토익 시험 대비 특강으로 토익 D-1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종로캠퍼스/대구 동성로캠퍼스 세 곳에서 8월 24일(토)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는 LC 김윤지, RC 김지현, Part 7 심동혁 강사가 진행하고, 종로캠퍼스에서는 LC 원정의, RC 정수진 강사가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토익학원으로 유명한 대구 동성로캠퍼스에서는 LC 임지선, RC 지종섭 강사가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모의고사를 실시한 후 토익 고득점을 노리는 수강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하여 문제 풀이를 하고, 이론+학습비법+실전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공개한다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끈다.
 
약점극복 모의고사 해설특강의 가장 큰 장점은 당일에 배부하는 모의고사를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풀어보며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다는 점이다. 토익 모의고사가 끝나고 나면 과목별/영역별 성적분석표가 제공된다. 성적분석표를 통해 나의 수준과 취약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어 토익 독학을 했던 학습자도 시험 전 실력을 점검하기도 좋다.
 
모의고사가 끝난 후 각 캠퍼스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해설강의에서는 자주 틀리는 유형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 실전에서 써먹는 약점극복 팁, 문제풀이 시간 단축법, 오답 제거법 노하우 등을 제공해 토익 900점을 넘길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토익 시험 직전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핵심을 집중적으로 얻어갈 수 있어 빠르게 점수를 올리고 싶다면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여름방학 시즌인 만큼 특강 참여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선착순으로 신청자를 받고 있으니 특강을 듣고 싶다면 서둘러 특강을 등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특강 당일에는 참석만 해도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문제집과 해석본(*비매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8월 토익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해설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토익 단어 실력 점검 및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토익 단어 시험지 자동생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2019년 토익 시험 일정은 8월 25일(일), 9월 8일(일), 9월 28일(토)로 예정되어 있으며, 8월 25일 토익 추가접수 기간은 8월 12일(월)부터 8월 22일(목)까지이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 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김승민 기자  min@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