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하남 신축 아파트 지속 인기… 완판 마감 앞둔 아파트는?

입력 2019-11-29 11:08

BR

천정부지로 치솟는 서울 집값에 수요자들이 수도권으로 눈길을 돌리면서 서울과 가깝고 교통이 편리한경기도 하남시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하남시는 지하철 3호선 연장과 5호선 연장 및 홈플러스, 이마트, 스타필드하남, 코스트코, 이케아 등으로 우수한 교통환경과 생활환경을 갖춰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노후를 보내고 싶은 중장년층들에게도 선호되는 지역이다.

최근 다양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지역인만큼 신축아파트나 신축빌라들이 인기인데, 내년 5월 개통 예정인 5호선 하남시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하남신축빌라 '그린나래아파트'의 경우 B타입 구조가 전체 분양 완료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

그린나래아파트는 수도권 간선급행버스(BRT)를 통해 서울•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인근 강일역, 미사역, 풍산역이 내년 4월 개통하고 하남시청역, 검단산역 또한 뒤를 이어 공사가 완료될 예정이다. 여기에 지하철 9호선 연장과 위례~신사선 연장 등도 예정돼 있어 편리한 교통망을 중시하는 직장인들의 눈도장을 얻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다수의 학교,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해 아이를 키우는 가족들에게도 인기다. 이외에도 SD병원, 문화예술관, 유니온파크, 하남시청, 주민센터, 시립도서관 등 편의시설과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등 자연과 가까워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아파트 내부를 살펴보면 지속적으로 문제가 되는 층간소음을 없애기 위해 층간 소음방지재가 시공되어있으며, 층마다 각 호수별로 사용 가능한 개별 창고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여성안심주택 컨셉으로 첨단 방범시스템이 시공되어 있으며 최첨단 홈IOT 연동 방범시스템 설치로 외출 시 스마트폰으로 집안 모니터링, 동체감지, 방문객 확인, 방문객과의 영상통화, 방문객 무선도어 ON/OFF 사용이 가능하다.

기본 CCTV 외 별도 클라우드 캠 시공 및 자체 경비원 고용 관리로 기본적인 주차 문제나 이웃 간의 갈등을 중재하고, 건물내/외부 청결유지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그린나래아파트는 다양한 이점들과 20% 이상 저렴한 분양가로 빠른 시일 내에 완판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분양 마감된 B타입 외에도 A, C, D타입이 있으며 모델하우스에서 구경 및 계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나래아파트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하며, 사용승인(준공)이 완료되어 계약 후 즉시 입주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그린나래아파트' 또는 '그린산업종합건설' 을 검색 후 당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수정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