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스마일게이트, VR 신작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전 세계 동시 출시

입력 2023-08-29 19:09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한 가상현실(VR) 게임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를 29일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시에라 스쿼드’는 PS VR2 및 PCVR(스팀 얼리 액세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PS VR2 버전은 $29.99 USD, 스팀 얼리 액세스 버전은 10% 할인된 $26.99이다. 출시에 맞춰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시에라 스쿼드는 전 세계 10억명 이상이 플레이한 ‘크로스파이어’의 지식재산권(IP)을 VR로 확장하는 첫 번째 시도다. 13개의 캠페인 미션, 싱글 혹은 2인 협동으로 즐길 수 있는 50개의 스쿼드 미션뿐 아니라 최대 4인이 함께 하는 호드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무기는 권총, 산탄총, 저격용 라이플, 수류탄을 포함해 총 39종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 적이 던진 수류탄을 되받아 던질 수도 있다. 17종류에 이르는 적군은 AAA급 콘솔에서 볼 수 있는 고도화된 인공지능을 탑재해 다양한 공략법이 필요한 치열한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PS VR2 버전은 PS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PCVR 얼리 액세스 버전은 오큘러스, 밸브 인덱스, HTC 바이브, 윈도우 MR 등 9개의 기기를 지원하며 스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