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주진우 해운대갑 후보 출정식 "해운대의 확실한 도약"

입력 2024-03-29 10:59

주진우 출정식
(사진=주진우 후보)
국민의힘 부산 해운대구갑 주진우 국회의원 후보는 28일 오전 7시 해운대 대천공원 앞에서 출근하는 주민들을 향해 아침 인사를 시작으로 공식 선거운동 출정식을 진행했다.



주진우 후보는 ‘해운대 대천공원’ 출정식을 시작으로 13일간의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주 후보는 출정식 연설에서 “저는 해운대의 도약과 우리 모두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이 자리에 섰읍니다”라며 “저 주진우가 이제 해운대 발전을 위해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라며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주 후보는 이번 선거를 △해묵은 현안을 해결하는 선거 △지역 숙원사업들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일꾼 뽑는 선거 △법치와 상식, 정의가 살아있음을 선포하는 선거라 규정하며 “2년 전, 정권교체의 중심에 서 계셨던 여러분께서 이제는 국회 권력 교체의 중심에 서 주십시오”라고 연설하며 유권자들을 향해 지지를 호소 했다.

주진우 출정식2
사진=주진우 후보 제공
주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부산형 급행철도’ 개설을 통한 교통체계 확립 △서울 코엑스보다 더 좋은 복합 상업 문화 환승센터인 ‘센텀 언더그라운드 시티’ 개발 △ ‘그린시티 재정비’와 ‘반송터널 조기 준공’ 등 지역 현안 해결을 들었다.

주진우 후보는 끝으로 “공공의 이익만 보고 일하겠다. 압도적인 실력으로 해운대를 발전시키고, 한결같은 겸손함으로 주민 옆으로 지키겠다”라며 해운대 구민을 위한 일꾼이 되겠다고 말했다.

부산=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