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B그라운드] '댕댕美본좌' 장기용, 우울증 걸린 초능력자로 3년만의 복귀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제작보고회 열려

입력 2024-05-02 16:16

히어로는아닙니다만2
오직 행복했던 순간으로만 시간여행이 가능한 복귀주 역할의 장기용. (사진제공=JTBC)

 

‘군필배우’ 장기용의 ‘연하남 매직’이 또 통할 것인가. 2일 오후 JTBC 새 주말극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과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송혜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이다희와 뽐냈던 남다른 호흡이 이번엔 ‘천의 얼굴’ 천우희와 이어지는 것.

이날 장기용은 천우희와의 호흡에 대해 “언젠가 꼭 작품을 해보고 싶은 배우였다. 이번에 만나게 됐는데 제 로맨스는 달달할 수도, 슬플 수도 있지만 애틋함이 더 있어서인지 의지하며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에 상대배우인 천우희는 “처음 캐스팅을 듣고 주변에서 ‘둘이?’라는 의아한 반응이 있었다”고 밝히면서 “ 이상하고 묘하게 어울리는 느낌들이 장면마다 잘 담긴것 같다”며 드라마의 판타지적인 요소를 강조했다. 

 

히어로는아닙니다만
우울증에 걸려 타임슬립 능력을 상실한 복귀주(장기용)와 수상한 침입자 도다해(천우희)의 이야기를 담은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극이다. 극중 장기용은 우울증에 걸려 타임슬립 능력을 상실한 복귀주역할을 맡았다.

“히어로물인데, 개성 있는 가족 구성원들의 캐릭터도 재밌었어요.이 역할을 하며 저조차도 예상할 수 없는 연기를 보여드릴것 같았습니다.”(장기용)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렸다. 복귀주의 누나이자 몸이 무거워져 날지 못하는 비행 능력자 복동희는 수현이, 두꺼운 안경 너머 비밀을 숨긴 복귀주의 사춘기 딸 복이나는 박소이가 열연한다. ‘설강화’ ‘SKY 캐슬’ 등을 연출한 조현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오는 4일 첫 방송된다.


이희승 기자 press512@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