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신한투자증권, 신사옥 이전 기념 사진전 개최

입력 2024-05-28 13:53

신한투자증권 사진전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다가올 사옥 이전을 맞아 임직원들의 추억을 공유하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사옥 사진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타워 1층 로비에서 열리는 사진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사옥을 이전하면서 직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새로운 사옥에서의 출발을 기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사진전은 과거, 현재, 미래라는 세 가지 주제로 이루어졌다. ‘과거’ 테마에서는 임직원들의 추억이 담긴 사옥과 관련된 사진을 접수받아 전시했다. 접수한 약 200여 장의 사진이 1층 로비 대형 화면을 통해 순차적으로 전시된다.

‘현재’와 ‘미래’ 테마에서는 인생네컷 부스를 통해 즉석해서 사진을 담을 수 있다. ‘현재’ 부스에서는 신한투자증권타워를 배경으로, ‘미래’부스에서는 여의도 TP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사진전을 통해 접수된 사진은 미래세대를 위한 기록으로 남겨질 예정이다.

앞서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사옥 이전 관련, 지난 10일까지 신사옥 회의실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하기도 했다.

신한투자증권측은 “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신사옥 프로젝트를 통한 개방적인 아이디어 도출, 소속감 제공, 회사 핵심가치 반영 전파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원동 기자 21cu@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