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전현무, ‘TV조선 대학가요제’ 단독 MC 확정…하반기 첫 방송

입력 2024-07-25 16:33

2024040301000283300011451
전현무 (사진=SM C&C)




방송인 전현무가 새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 단독 진행자로 나선다.

25일 TV조선은 “올 하반기 새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가 방송된다”며 “전현무가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TV조선 대학가요제’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초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참가자 모집을 독려하기 위해 만든 티저에 등장한 전현무는 “당신의 무한 재능을 펼칠 단 하나의 대학생 오디션 ‘TV조선 대학가요제’, 캠퍼스 스타는 바로 당신입니다”라고 외친다. 지원자는 국내외 모든 대학생, 대학원생, 재학, 휴학 여부에 상관없이 가능하며, 노래 장르에 제한도 없다.

‘TV조선 대학가요제’ 제작진은 “캠퍼스를 벗어난 대학생들이 마음껏 무대를 누비며, 본인 역량을 100% 발휘하도록 이끌어줄 진행자이자 멘토 역할을 해낼 인물이 필요했다”며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대중들과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로 전현무가 제격이라고 생각했고 전현무의 건강한 에너지로 음악과 대중들이 하나 될 수 있는 순간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대학가요제’는 현재 지원자 모집 마감을 앞두고 있다. 지원자 모집 마감일은 오는 31일이며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참가자 모집 안내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