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네이버페이, 디지털 자산 지갑 '월렛' 베타 출시

9월 29일까지 유럽 축구 직관 투어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8-30 10:03

[이미지] 네이버페이 월렛
네이버페이는 디지털 자산 지갑 ‘네이버페이 월렛’ 베타(시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사진제공=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는 디지털 자산 지갑 ‘네이버페이 월렛’ 베타(시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베타 서비스 기간에는 네이버페이 월렛에만 제공되는 스포츠·엔터테인먼트 관련 콘텐츠 제휴사들의 독점 이벤트에 참여해 전용 NFT(대체불가능토큰) ‘아트’를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된다.

또 아트에 기반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등 콘텐츠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쉽게 경험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월렛의 첫 제휴 이벤트로 글로벌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기업 ‘칠리즈’와 함께 유럽 축구 직관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29일까지 네이버페이 월렛을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4명에게 유럽 프리미어리그 VIP 경기티켓이 포함된 유럽 축구여행 패키지 2인권이 지급된다.

이후에도 연말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을 선정, 유럽 축구여행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월렛은 제3자의 개입 없이 사용자가 직접 개인 키와 토큰을 관리할 수 있어 보안 수준이 높다고 네이버페이는 설명했다.

네이버 아이디(ID)를 연동해 별도의 전용 비밀번호만 설정하면 월렛을 이용할 수 있다.

이미영 네이버페이 페이인프라·비즈 책임리더는 “칠리즈와 같은 블록체인 기업들과 적극 협력해 네이버페이 월렛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추후에는 사용자들의 디지털 자산도 안전하게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갑으로서의 기능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수화 기자 dosh@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