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윤충식 경기도의원,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 영예’

지역발전혁신공로대상 수상

입력 2023-02-20 13:28





윤충식 의원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
윤충식 경기도의원(국민의힘, 포천1)이 ‘2023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100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혁신공로대상’을 수상했다.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는 지난 19일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이 ‘2023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100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혁신공로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자랑스러운 한국인 100인 대상은 정치·경제·사회·문화예술·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헌신, 노력해온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대한민국언론인연합회 등에서 주관한다.

윤 의원은 경기도의회 제11대 문화체육관광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지난 행정사무감사에서 문체국 산하 공공기관의 고유 목적사업을 개발·확대하고, 내부 인력 강화 등 도민의 문화 향유 증대를 위한 공공기관의 역할을 강조해 왔다.

특히 우수 시책에 대한 발전방안을 모색, 효율적인 예산 집행의 운영을 건의하는 등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관 도정을 전반적으로 감사하는 데 크게 이바지한 바 있다.

윤 의원은 “지역 발전과 도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천=박성용 기자syong323@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