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러베, 11번가 유아스킨케어 기타베스트 1위 갱신

입력 2023-11-11 10:34

2 (1)
사진=빌리지베이비 제공
‘rub from earth’ 라는 뜻을 품고 자연의 순한 성분을 통해 아이를 부드럽게 어루만진다는 의미를 담은 육아 브랜드인 ‘러베’가 아기 엉덩이 세정제 제품으로 11번가 유아스킨케어 기타베스트 부분에서 1위를 갱신했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는 오픈마켓을 운영하는 회사이며 11번가 상품 중 유아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기타베스트 1위를 하게 된 이유는 맘가이드의 엄격한 “클린마크 발급 기준”을 충족시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었고 이 인증은 제품의 시험성적서와 원료 소명자료 등을 포함한 까다로운 검토 과정을 거친 후에만 부여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이럼 점들이 최근에는 인정을 발판삼아11번가 유아스킨케어 기타베스트 부분에서도 1위를 갱신한것으로 밝혔다.‘러베’ 엉덩이 클렌저는 화학방부제가 아닌, 자연에서 유래된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아기들의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전 성분이 EWG 등급인 것은 물론, pH 균형을 맞춘 미산성으로 저자극 제품임을 인증받았다. 또한 대장균 99.9% 항균테스트를 통과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강조하고 있다.

러베 담당자는 “최근 맘가이드에 이어 11번가 유아스킨케어 기타베스트에서도 1위를 해서 기쁘다” 라며 “앞으로도 착한 성분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러베의 아기 엉덩이 세정제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기자기LAB 및 베키스튜디오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