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진에어, 어린이재활병원서 봉사활동 진행

입력 2024-05-27 09:15

진에어, 어린이재활병원 찾아 봉사활동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진에어 객실승무원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어린이재활병원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진에어 객실승무원 20명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을 방문해 마술 및 음악 공연, 병원 업무 보조 등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기내에서 유소아 탑승객 케어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담당하는 ‘딜라이트 지니(Delight JINI)’ 소속 객실승무원들이 직접 참여해 어린이 환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4일에는 병원 로비에서 마술과 음악회, 풍선아트와 캘리그래피 등을 선보였으며, 가족 여행을 위한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지원했다. 전날에는 치료실 교구 등을 소독하고 정리하는 일에도 손을 보탰다.

진에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환아와 보호자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도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지역 복지관 연계 봉사활동 △제주 환경 보호 활동 △청소년 진로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 바 있다.

정은지 기자 blue@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브릿지경제 단독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