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롯데GRS, 가맹점주와 1:1 매칭그랜트 기부 활동 진행

입력 2024-05-27 09:46

1
24일 국방부 유해발굴단 감식단에 오른쪽부터 롯데GRS 중부지점 송복란 총괄, 롯데리아 철원와수점 이종남 대표 및 군 관계자가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한 희망ON 캠페인 활동을 가맹점 기부에 가맹본부가 동참하는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 기부 활동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GRS의 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의 주문 건수에 매칭해 기금 조성 및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취약, 소외계층 △미혼 한부모 △장애아동의 재활 치료 센터 건립기금 등 다방면의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GRS의 매칭그랜트 기부 활동은 가맹 본부가 가맹점주가 기부를 희망하는 지역 사회 또는 특정 단체 기부 시 동일한 수량만큼 추가 기부에 동참하는 1대1 매칭 프로그램으로 가맹점과의 함께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취지를 위해 기획됐다.

올해 첫 매칭그랜트 운영 가맹점 1호 매장으로는 롯데리아 철원와수점이 참여하였으며. 지난 24일 롯데리아 철원와수점 이종남 대표는 국방부 유해발굴 감식단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자 100여개의 햄버거와 음료를 전달했으며, 롯데GRS 역시 동일한 수량 기부함으로 기부 문화 확산에 함께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희망ON 캠페인의 취지에 맞춰 지역 사회뿐만 아니라 가맹점과 가맹 본부가 함께 선한 영향력 확산에 동참하고자 이번 매칭그랜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며 “첫 매칭그랜트 활동을 개시한 만큼 가맹점과 동참해 지속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naturepark12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브릿지경제 단독
이시각 주요뉴스